HOME > 알림마당 > 포토 갤러리


갤러리


안녕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안녕한 예산_안부편지 쓰기💕

7ebd0ffb0316f.pngca93ff3fd0488.png2d21c0a5423c9.png

안녕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안녕한 예산_안부편지 쓰기 사업은,,,
관내 1인 가구 어르신 58명을 선정하여 1대1로 매칭된 삽교고등학교 학생이 매달 2회의 편지를 보내는 말 그대로 안부를 묻는 편지사업입니다.
2020년 예산군, 예산우체국과 업무협약을 맺고 소규모 동아리 활동으로 시작되어 여전히 인기가 많은 사업으로 절찬리에 운영 중인데요,,,
삽교고등학교(교장 이기향)에서 2021년 업무협약을 맺고 학교 프로그램으로 선생님들과 함께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한 이번 5월달에도 아이들이 정성스럽게 안부를 묻습니다. 
"어르신 건강하신지요, 잘 지내시고 계신지요..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학교 생활도 재미있구요... "
6월에도 변함없는 활동 부탁드려요~~~


(32429) 충청남도 예산군 예산읍 산성공원 2길 15

전화번호 : 041-334-1365   l   FAX : 041-331-1377   l   E-mail : yesan1365@hanmail.net

Copyright © 2023 Yesan Volunteer Center. All Rights Reserved.